전시회소식 전시회 현장의 주목할 뉴스

생생리포트 전시회 현장을 누비는 블로거들의 생생한 참관기

전시회총평 전시회의 총평과 안내

대성은 배선기구 전문생산업체로서 고품질의 다양한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가치를 추구하고 환경변화에 좌우되지 않는 강한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또한 높은 수준의 기숙사 및 식당 신설 등 직원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방면의 노력을 통해 업무능력 향상 등 일과 삶의 균형적 발전을 도모하고 있으며 경쟁사와 차별화할 수 있는 대성만의 기술력과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을 창출하고 있는 업체로써 전시품목은 스마트탭 매직 콘센트 USB충전 멀티 콘센트 터치스위치 대기전력 차단 터치 스위치 콘센트 안전커버 등이 있으며 USB충전 멀티 콘센트는 스마트 기기들을 별도의 충전기없이 USB포트에 동시에 풍전 가능한 멀티 콘센트 이며 매직 콘센트는 플러그를 뽑지 않아도 전원제어가 가능한 신개념 방식의 멀티 콘센트이며 플러그 머리를 누르는 원터치 방식으로 전원 ON/OFF가 가능한 신개념 멀티탭으로 개별스위치 없이도 접속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쉽게 대기전력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사용자의 부주의 등으로 인한 감전 사고나 합선사고 등을 방지할 수 있고 본체에 접속되어 있는 플러그의 머리를 누름으로 ON/OFF 제어가 가능하고 스마트탭은 대기전력을 자동차단 해주는 최고의 스마트 멀티 콘센트이다.

  ( 9.8 )

무궁화에너지(김순규 www.mugunghwa)는 엔진 활성화장치인 프라우스를 개발해 보급하고 있는 업체로 녹색성장과 자원절약을 위해 뛰고 있다. 당사의 주력제품인 프라우스는 출력증가, 접지력을 강화하며, 장착세팅 후 엔진소음이 감소되며, 뛰어난 가속력, 킥다운 없이 자유로운 엑셀링이 자유롭다. 특히 눈길, 빙판길, 빗길 운행 시 급커브 급제동 시에도 바퀴 쏠림 없이 밀리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당사는 향후 선박용 제품과 선박용 제품을 개발해 일상생활에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 계획이다.

  ( 9.2 )

각종 휴대 모바일 기기등에 사용하는 스타일러스 펜을 전문적으로 개발 제조하는회사로써 국내최초로 20006년에 정전용량 방식 터치스크린패널 기기에 최적화된 정전방식 터치펜을 선보였다. On-stop 체계를 갖춘 정전식 스타일러스 펜을 전문으로 개발하고 있다. SWNCT-i250S 나노 터치펜은 전도성 탄소나노섬유와 작은팁사이즈로 정밀한 터치가 가능하고 만응속도가 구리보다 60배정도 빠르다. 테스트를 통해 10만회 이상의 드래그에도 마모와 찢어짐이 없는 우수한내구성을 검증하였고 향균 발수 기능 처리한 탄소나노섬유로 오염에 강하다

  ( 9.3 )

(주)젬백스앤카엘은 인간과 더불어 발전하고 나아가 인류의 삶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키자는 기업이념을 가지고 업계 최초로 반도체분야에서 Chemical Filter와 Gas Scrubber 등을 국산화하였고 원자력시설 화학 공업시설 쓰레기 소각장 화훼단지 및 군 유독가스 제거용 고성능 첨착활성탄을 공급하며 고부가가치의 전문기업으로 발전해왔고 50개가 넘는 특허와 인증을 받았다. 필터업계에서 한발 앞서나간 노하우를 통해 3년의 연구 끝에 화재 대피용 마스크를 ’5aver’를 개발하였으며 전시품목은 화재 대피용 마스크이며 화재 대피용 마스크 5aver는 화재 및 재난 발생시 5초 이내 신속한 착용이 가능하며 3중 고성능 필터를 장착한 혁신적인 제품이다. 소방골든타임 5분이내에 사용이 적합하도록 만들어진 흡착제 필터마스크로 필터와 마스크의 일체형으로 구성된 마우스피스를 입에 물고 바로 호흡하는 형태로 국내 특허를 받았고 2013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의 최우상을 수상했다. 3중필터로 5분동안 일산화탄소 및 유해가스를 우수하게 차단하고 제품의 최소화된 사이즈로 가벼워서 가정 사무실 자동차 내 비치는 물론 상시 휴대 가능하다.

  ( 9.9 )

특허로 보호되는 세계 최초로 등장한, 4계절용+혹한기용으로 구별된 남성용 팬티로서, 거기에 추가해서 Free-Size로 제작되어, 생산자도 판매자도 수요자도 모두에게 좋은 가장 바람직한 남자를 위한 특허-팬티입니다. 속옷 시장이 1조원이라고 최근 모 3대 조간신문 중에서 언뜻 본 기사가 았었는데, ... ... 한번 국내,외 영업에 도전해 보고싶은 사업품목이군요. 기존 속옷업체에서도 후발로 시장공략에 어려움겪지말고, 이런 품목의 사업을 해야 하는 것 아닌가요 ? 한마디로 매력있는 남.여 팬티입니다.

  ( 9.9 )

1993년에 한국실리콘이 설립 되었으며. 실리콘 제품 연구 제품 디자인 제조 및 판매를 하고 있고 실리콘 제품에 대한 20년의 경력이 있으며 부속품(실리콘패킹) 주요 공급업체로는 LOCK & LOCK삼광유리(글라스락) 및 기타업체가 있다. 또한 주방용품 자사 브랜드 채움은 롯데마트 농협 하나로마트 플로스는 이마트에서 판매 중이며 전시품목으로는 실리콘 주방용품이 있으며 식품에 안전한 실리콘이고 친환경 적이며 인체에 무해 하다. 무독성 내열성 내한성 내후성이며 뛰어나며 (-40도~230도 고열에서 사용가능) 오븐과 전자렌지에 사용이 가능하고 깨어지지 않는다. 쉽게 깨끗이 닦을 수 있으며 유연하며 고객들에게 맞춤형 실리콘 주방용품이고 주방을 화사한 색으로 꾸밀수 있다.

  ( 9.4 )

김필중은 구정고등학교 졸업하고 FROMPJ’ 디자이너로 2012년 일본 JFW-IFF 페어 전시 참가 등의 경력과 2013년 가죽 행커치프 세계 최초로 개발 행커치프 지갑 관련 실용신한 2건 디자인등록 관련 5건을 가지고 있는 디자이너로써 전시품목은 행거치프 지갑 등이 있으며 FROM PJ’에서는 하나의 아이템을 가지고 여러 가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옷 과 소품을 만들고 전통적인 Hand-made 방식으로 가장 클래식 하면서도 유니크 한 제품만을 디자인 생산하는 브랜드이다.

  ( 9.3 )

㈜스노우폴 앞서가는 제빙전문기업을 꿈꾼다. 점점 더워져 가는 환경에서 ㈜스노우폴은 앞서가는 제빙전문기업을 꿈꾸고 있다. 물을 이용한 제빙이라는 단순하지만 복잡한 원리 속에서 남보다 더 연구하고 개발하는 모습을 통해 경쟁력있는 제품을 만들 때까지 우리의 노력은 멈추지 않을 것이며 그 첫번째 결실이 바로 순간제빙과학으로 맺어졌다. 다년간의 연구와 고민끝에 ㈜스노우 폴은 세계 최초 순간제방과학을 완성하였다. 이는 물에서 바로 가루얼음이 생산되는 획기적인 과학기술로 영하 25도의 냉각드럽에 얼어붙은 얼음을 커터로 깎아 바로 가루 얼음을 만들어 내는 기술이다. 각얼음을 얼리고 분쇄하는 기존의 번거로운 방법이 아닌 스위치만 작동시키면 부드러운 가루얼음이 바로 쏟아지니 이 얼마나 편리하겠습니까?

  ( 9.4 )

본회사는 아이디어&디자인 스튜디오이다. 회사이름의 뜻은 BY : ~에 의해cycle : 순환 BY + cycle 인간과 자연 물질과 정신의 순환을 의미한다. [baisaikl]BYsun set은 포장 폐기물의 98% 재사용한다. 사용한 종이컵을 재사용하고 BYgreen의 포장용 골판지를 화분의 외피로 재사용한다. BYgreen의 씨앗통을 BYsun LED head cap으로 재사용한다. 포장용 지관(paper tube)를 table stand의 body로 재사용한다. LED case에 모래/돌/동전/폐건전지/나사/볼트 등을 채워서 stand의 weights로 재사용한다. 그래서 폐기물이 2%만 남는다.

  ( 9.6 )

(유)삼손과글로벌은 아이디어 상품핑거캡을 통하여 보다 나은 음식문화를 창조한다.손으로 먹는 재미에 위생과 안전을 더해 드리는 제품을 만들었고 국내 특허는 물론 해외 특허도 출원 중이다. 핑거캡은 소비자들께 안심과 신뢰를 드리며 나아가 식생활 문화 개선과 청결한 환경의 지구를 만드는 데 앞장 서고자 한다. 등산이나 야유회 등 각종 모임에서 손을 씻을 곳이 마땅치않아 흙이나 먼지가 묻은 손이 세균에 노출된 상태로 음식을 손으로 드셔야 할 때 깨끗하고 위생적으로 음식을 먹을 수 있다. 여성분들이 네일아트를 하시고 음식을 드시면 손톱 사이에 음식이 끼거나 손톱이 손상되는 부분 또는 냄새가 나는 문제점이 있는데 이를 방지하며 편하게 음식을 먹을 수 있다.

  ( 9.1 )

전시박람회 사전등록

  • 대한민국식품대전
  • 글로벌모바일비전
  • 국제식품소재기술전
  • 부산창업박람회
  • 제6회 부산카페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