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회 베페 베이비페어 8월 28일부터 개최
아기와 가족이 행복한 세상 만들기
안지선 기자
작성일 2014-08-19 
 


 매회 10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찾는 대한민국 대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인 베페 베이비페어(BABY FAIR 이하 베페 www.befe.co.kr)828일부터 831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국내외 150개사 958개 부스 규모로 열린다.

 

  베페 베이비페어는 아기와 가족이 행복한 세상 만들기라는 주제로 국내외 임신, 출산, 육아관련 대표 브랜드와 제품들이 전시되며, 관람객의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 및 서비스들이 지속적으로 선보여지고 있다.

 

  또한, 전시회와 연계한 온라인 및 모바일 홍보채널을 통해 참가기업은 지속적인 비즈니스와 매출의 효과를 창출하고, 고객에게는 더 많은 정보와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에 베페는 SNS 기반의 회원 소통형 멀티플랫폼으로 사이트(www.befe.co.kr)를 리뉴얼하고 1년에 2회 열리는 오프라인 전시회 뿐 아니라 연중 운영되는 베페몰, 새롭게 런칭 되는 모바일앱까지 연동되는 멀티플랫폼으로 운영된다.

 

  기존에 운영되던 온라인 쇼핑몰인 베페몰(www.befemall.co.kr)의 경우에도 보기 좋게 검색 기능을 강화해 세부 카테고리로 관심상품을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브랜드 전문관에서는 엄선된 ‘it item’을 볼 수 있으며 고객이 직접 소개하는 쇼핑 큐레이터 코너도 신설, 구매 등급별 추가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 업체들은 기존 오프라인 전시와는 달리 시공간의 제약을 벗어난 브랜드 홍보를 할 수 있게 되는 창구로 활용할 수 있다.

 

  베페 베이비페어를 주최하는 베페 이근표 대표는 모바일 및 태블릿PC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요즘엄마들은 적극적으로 관심 브랜드 정보를 나누는 활동이 활발하다라며 사이트, 쇼핑몰, 모바일 앱까지 연동해 개편된 홈페이지는 이러한 엄마 소비자들이 직접 자신의 경험담을 나누고 브랜드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며 전시참여 업체들은 SNS를 활용한 오프라인 전시회의 사전, 사후마케팅이 가능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베이비페어 주최사 베페(대표 이근표, www.befe.co.kr)831일까지 베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26회 베페 베이비페어 공식 경품 이벤트 공유육아, 공유베페를 진행한다.

 

  베페 베이비페어 공식 경품 이벤트는 조부모, 미혼인 삼촌, 이모 등 온 가족이 역할에 따라 육아를 분담하는 형태인 공유육아라는 전시회 콘셉트에 맞춰 가족 구성원들에게 전시회 일정을 공유하고 함께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베페 공식 홈페이지(www.befe.co.kr)에서 이벤트 참여하기버튼을 누른 후, SMS 문자 서비스 창에 26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함께 방문하고 싶은 가족 구성원들의 이름을 입력하면 된다. 응모가 완료되면 이벤트 참여자들에게 가족 구성원들의 이름과 전시회 일정이 적힌 SMS 문자 서비스가 전송되어 추후 가족들과 공유할 수 있다.

 

  당첨자는 이벤트 참여 후 전시장을 방문한 분들 중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유아용품인 베이비젠 젠(ZEN) 유모차, 알집매트 범퍼품 풀세트, 무스텔라 신생아 스킨케어 세트 등 40명에게 총 15백만 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917일 베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한편, 베이비페어 주최사 ()베페는 한국무역협회와 공동으로 722일부터 724일까지 열리는 '2014 상하이 국제 유아용품박람회(2014 Shanghai International Children Baby Marternity Industry Expo, 2014 CBME CHINA)'에 최초로 한국관을 구성한다.

 

  CBME China2001년부터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유아용품 박람회로 임신, 출산, 육아관련 세계 각국의 유명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해 최신 트렌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2013년에는 44개국에서 1454개 유아용품 브랜드가 참가했으며, 80개국 6만 여명이 박람회를 찾았다.

 

  베페와 한국무역협회가 공동 주관하는 한국관은 품질이 우수한 국내 중소기업이 만든 임신, 출산, 유아용품의 해외 시장 진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중소기업청의 지원을 받아 24개 기업, 53부스 규모로 구성된다.

 

  한국관은 중국 법인 설립 및 수출 시장 확대를 위해 참가한 유아식기 브랜드 마더스콘외 글로벌 토탈 유아브랜드 페도라’, 유아매트 브랜드 알집매트’, 수유용품 브랜드 유니맘’, 유아패션 브랜드 사만다레이엣’, 유아외출용품 브랜드 포그내등 참가업체들의 성공적인 중국 시장 진입 및 브랜드 인지 강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베페는 베이비페어를 주최하는 글로벌 전시주최사와 쇼인쇼형식의 해외 진출을 타진을 위해 접촉중이다. 고려 국가는 독일과 미국, 러시아, 브라질, 인도, 터키, 아세안(2개국) 9개 국가다. 이를 전담할 베페 인터내셔널팀의 조직도 고려중이다.

 

 이근표 대표는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베페가 할 수 있는 일을 고민하다 쇼인쇼로 해외에 함께 진출하는 방법을 찾게 됐다면서 참가기업을 위한 무역상사 역할도 고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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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네티즌 의견

새로운 환경가전 패러다임을 선도할 유케어텍이며 워터 크리닝 매트를 선두로 하여 인간 환경 중심적인 사업을 방향으로 잡고 있는 업체로써 전시품목은 유케어 클린 매트가 있으며 건물 출입구로부터 유입되는 미세물질(황사 미세먼지 세균 기타 이물질등)을 조기차단하는 역할을 하며 청소비용 절감과 청결의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 9.2 )

위캔센터는 장애인에게 기술을 훈련시키고 일자리를 제공하는 사회적기업으로써 전시품목은 위캔쿠키가 있으며 위캔쿠키는 국내산 우리밀과 농산물 유정란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며 커피쿠키에는 공정무역 커피를 넣었다. 쇼트닝이나 색소 보존료 등 첨가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또한 식품안전경영 시스템 ISO 2000 인증을 거쳤기 때문에 더욱 믿을 수 있다. 쿠키세트는 초코칩쿠키

  ( 9.2 )

(주)넥스탑팬시는 2004년에 설립된 팬시문구류 제조업체로서 OEM 방식을 통해 국산 필기구를 해외 유명 팬시 브랜드에 납품하고 있는 업체로 다양한 펜 종류를 취급하고 있다.

  ( 9.9 )

애드아트는 2001 03 판촉 전문회사로 시작 2002 10 독일 최고 인쇄품질과 유통회사인 u.m.a 사의 한국 에이전시 2002 11 볼펜마 전문 판매 2003 01 국내 최초로 인도(랭거사)업체와 에이전시 체결 2003 03 인도 래브녹사 한국 에이전시2003 04 국내최초로 인도볼펜람보 판매 2004 01 독일스위스 버거디자인펜 아시아 에이전시 체결 2004 03 유럽 디자인우수상을 수상한 스핀탑 제품 국내 판매등을 하는 회사로써 전시품목으로는 크리스탈스피커 크리스탈usb미니허브 스마트스피커 등이 있으며 크리스탈 아래위2D 레이져가능 다양한 렘프 칼라로 회사 로고나 제품명을 더욱더 화려하게 해 주며 0.5와트로 깔끔한 음향 사무실에서 더욱더 돋보이며 내장형 충전식 배터리가 장착되어 있고 USB충전 가능하다.

  ( 9.4 )

저희는 생각했습니다. 한켤레의 작은 양말이지만 우리를 위해, 환경을 위해 그리고 더 나은 세상을 위하는 방법을 없을까. 그래서 저희는 옥수수섬유(PLA)로 만든 친환경 양말 브랜드 를 만들었습니다. 생분해되어 환경을 보호하고, 수익금을 통해 식량이 부족한 아프리카에 옥소소 농장을 만들어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 있습니다.

  ( 9.5 )

JAT English는 영어 정복의 해결책을 알고 있다. 회사의 대표인 한국 유학생과 2명의 미국인 친구과 영어를 배우는 학생의 입장에서 쉽고 재미있게 그리고 기존에 찾아 볼 수 업섰던 혁신적인 방법으로 미국인들이 실 생활에서 빈번히 사용하는 그러나 책에선 찾아 볼 수 없는 요어들을 모아 시트콤 형식의 신 개념 비디오레슨을 직접 제작하고 캘리포니아 문화를 촤령하여 생활용어 문법 그리고 미국 문화를 한 번에 즐기며 배울 수 있는 최고의 영어 교육 사이트를 준비하였다. JAT팀이 어떻게 비디오레슨을 고객을 위하여 제작하는지 미래의 고객들과 함께 공유할 예정이다.

  ( 9.8 )

다용도 세면대는 일반인은 물론 몸이 불편한 노약자나 장애우들이 손쉽게 발을 씻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세면대이다. 발 삽입구에 발을 넣기만 하면 전자동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물과 비눗물이 분사되어 깨끗하게 발을 씻을 수 있고 발바닥 지압도 세척하는 과정에서 한번에 모두 이루어지기 때문에 다용도 세면대라 칭할 수 있다.

  ( 9.7 )

저희 회사는 기존에 도소매 유통을 작으마하게 하여 오다가 올해 정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창업화사업에 선정되어 강원대학교에서 창업화사업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법인 설립을 한 새내기 회사입니다. 또한 제품에 대한 사업성을 인정받아 금년 7월 20일 부로 기술보증기금에서 자금융자지원을 받아 제품개발과 업그레이드 품질과 성능향상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초년생 회사이지만 그 기술력과 잠재력을 정부로부터 인정받고 있으며 벤처기업으로써의 인가를 받을 준비를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현재 뿌리는 화장품 전용 콤프레셔인 티나 조이 큐티를 생산하고 있으며 이는 세계에서 최고라고 자부하고 자부합니다. 또한 저희 상품에 최적화되어 있는 전용앰플도 금년에 개발 완료하였습니다 그리고 [조리리기가 탑재된 빌트인 오토식탁인 올인쿡]을 10월 출시 예정을 앞두고 있으며 앞으로도 제품의 성능과 품질 개발 향상에 최선을 다하는 기업으로 성장하여 고객님들께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9.4 )

사람들의 건강에 이롭고 정직하며 마음까지 위로할 수 있는 초콜릿을 만들고 싶어 초컬릿 항산화 효소를 개발해 숙성발효 되면서 맛과 풍미가 더해지는 초컬릿을 만들었습니다.

  ( 9.7 )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듯 먹고 마시는 식사의 즐거움은 살기 위한 필요조건 이상의 가치를 내포하고 있다. 그러나 그 소중한 가치를 저버리는 불량식품이나 위해식품들이 우리의 식생활을 위협하고 있고 심각한 공해와 환경오염으로 인해 먹거리에 대한 불신풍조가 더욱 가중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오엔팜은 best wellbeingbest life라는 가치 하에 건강생활지킴이가 되고자 2002년도에 설립되었다. 사업초기 국내 최고 품질의 유기농 발아생식을 개발하여 언론의 주목을 받았고 웰빙을 주제로 ㅎ는 약국내 숍인숍 사업을 전개하면서 웰빙 산업 정착에 일조하였으며 좋은 식자재 보급을 위해 행복밥상이라는 친환경 장터를 개장하였다. 안졸리나 안졸리나 드링크의 주 성분인 캡사이신은 혀를 자극하고 체내에 흡수된 캡사이신은 뇌에 옮겨져 내장 감각신경과 반응하여 부신의 아드레날린의 분비를 활발하게 촉진시키며 겨자의 미로신이란 효소는 가루를 내 물에 개면 특유의 매운 맛이 생기는 데 이는 캡사이신을 비롯해 2배의 매운맛을 줌으로써 지속력이 강하여 인체에 강한 자극을 주어 졸음을 퇴치하는 기능성 음료이다.

  ( 10.0 )

전시박람회 사전등록

  • 대한민국식품대전
  • 글로벌모바일비전
  • 국제식품소재기술전
  • 부산창업박람회
  • 제6회 부산카페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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